지방

지방

 

사실, 지방이 녹아 내리도록 특별히 목표를 설정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스프린트는 심박수를 높이고 숨을 쉴 수는 있지만 스프린트는 연료로 저장된 지방을 사용하기 시작할만큼 오래 가지 않습니다.
그러나 20 분 이상 상당히 발에 걸린다면, 근육과 간에 저장된 설탕의 종류 인 사용 가능한 글리코겐이 부족하여 즉각적인 에너지로 사용됩니다. 20 분 정도 일정한 운동으로 글리코겐을 소비하면 몸은 연료를 위해 저장된 지방으로 변합니다.
이 일정한 동작은 걷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유모차를 밀 수 있습니다.
극적인 행동 일 필요는 없으며 극적인 행동 일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움직이기를 원하며, 몸은 자연스럽게 근육을 작동시켜 영양을 유지하기 위해 저장된 칼로리 지방으로 전환합니다. 지구력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당신은 큰 배가있는 마라톤 주자를 보지 못했습니까?
식습관을 바꿔 칼로리를 줄이고 육체 습관을 바꾸어 몸에 연료를 위해 저장된 지방을 사용하게하면 체중 감량을 위해 "결심"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항상 체중 조절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