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폐증

자폐증

 

건강과 웰빙은 우리 각자를 다르게 만듭니다. 이것은 한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나는 자폐증을 앓고있는 여섯 살짜리 아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아동 심리학자 사무실에 앉아있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평가와 공식 진단을 위해 함께 일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지 알아보기위한 첫 번째 모임 이었기 때문에 아들은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제 파트너와 저는 우리에게 홈 스쿨링에 대한 선택과 처벌을 절제의 한 형태로 사용하지 않은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회의가 계속됨에 따라 그녀의 눈썹은 매가 같아졌습니다.
나는 아들이 학교에가는 것을 강요하고, 그를 극도로 불편하게 만드는 상황에 처하게하고, 어떻게 느끼는지와 상관없이 사교 활동을 강요 할 필요가 있다는 모놀로그를 시작했을 때, 그녀의 표정을 볼 수있었습니다.
힘, 힘, 힘.
그녀는 행동을 상자에 넣고 그 위에 앉아 싶다고 느꼈습니다.
실제로 자폐증을 가진 모든 어린이는 매우 독특하고 사회가 전형적이라고 생각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그들의 아름다움과 꾀죄함을 상자에 넣을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서비스를 거절하고 아들을 위해 우리 가족에게 더 잘 어울리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행동을 강요하는 것과 독립을 조장하는 것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나는 자폐증 여부에 관계없이 독립을 강요하려는 것은 직관력이 없다는 것을 경험을 통해 배웠습니다.
우리가 특히 불안과 강성에 취약한 어린이를 밀어 넣을 때, 자연스러운 본능은 발 뒤꿈치를 파고 더 단단히 고정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아이를 두려움에 빠지게하고, 자폐증을 앓고있는 아들에게 Elmo를 보길 원하는 엄마 인 휘트니 엘렌 비 (Whitney Ellenby)와 같이 비명 지르며 비명 지르지 만, 실제로 그들을 돕는 것은 아닙니다.
내가 거미들로 가득 찬 방을 강요 당하면 약 40 시간 동안 비명을 지르는 것에 대처하기 위해 어느 시점에서 내 머리에서 벗어날 수있을 것이다. 그렇다고 내 두려움에 직면하여 돌파구를 찾거나 성공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또한 내가 그 상처를 저장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그들은 내 인생의 후반부에 항상 멈추게 될 것이다.
물론 독립성을 추구하는 것이 Elmo 시나리오 나 거미들로 가득 찬 방과 같이 극단적 인 것은 아닙니다. 이 모든 추진은 주저하는 자녀를 격려하는 것 (이것은 훌륭하고 결과에 아무런 끈이 없어야합니다!)을 두뇌가 위험한 비명을 지르는 시나리오로 강제로 강제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우리 아이들이 자신의 페이스대로 편안하게하고 마침내 자신의 의지의 발걸음을 내딛을 때 진정한 자신감과 안전이 커집니다.
즉, 엘모 엄마가 어디에서 왔는지를 이해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단지 그것을 시도한다면 어떤 활동이든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기쁨을 느끼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그들이 용기 있고 자신감 넘기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거부감이 어떤 것인지 알기 때문에 사람들이 "적합"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때때로 우리는 참을성 있고 공감하기 위해 너무 지쳤습니다.
그러나 힘은 기쁨, 자신감 또는 침착 함을 얻는 방법이 아닙니다.
아주 시끄러운 공개 붕괴 때해야 할 일
우리 아이가 붕괴 될 때, 부모는 종종 우리 아이가 고투하고 있다는 우리의 마음을 상하게하기 때문에 눈물을 멈추고 싶어합니다. 또는 우리는 인내심이 부족하고 평화와 조용함을 원합니다.
많은 시간, 우리는 그날 아침 다섯 번째 또는 여섯 번째 붕괴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셔츠에있는 태그가 너무 가려워하거나 언니가 너무 큰 소리로 말하거나, 계획이 바뀌는 것처럼 겉으로보기에 단순한 것들에 대해 대처하고 있습니다.
자폐증을 앓고있는 어린이는 우리에게 어떻게 든 가지 않기 위해 울고, 울부 짖거나, 몸을 움직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감정이나 감각 자극으로 압도감으로부터 긴장과 감정을 풀어주기 위해 몸이 그 순간에해야하는 것이기 때문에 울고 있습니다.
그들의 두뇌는 다르게 배선되어있어 세계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최선의 방법으로 그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부모로서의 조건을 찾아야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러한 크고 분주 한 붕괴를 통해 자녀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습니까?
1. 감정적이되어야한다.
감정 이입은 판단없이 자신의 투쟁을 듣고 인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눈물이나 울부 짖음, 놀기, 일지를 통해 건전한 방식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감정이 압도적으로 느껴지더라도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의 임무는 아이들을 부드럽게 안내하고 몸이나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는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아이들과 공감하고 그들의 경험을 검증 할 때, 그들은 들었다고 느낍니다.
모두들, 특히 자주 오해를 느끼는 사람, 다른 사람들과 조금 어울리는 느낌이 들기를 바랍니다.
2. 그들이 안전하고 사랑받는 것처럼 느껴지도록하십시오.
때때로 우리 아이들은 감정이 너무 상실되어 우리의 말을들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가해야 할 일은 그저 앉아 있거나 가까이에있을뿐입니다.
많은 경우, 우리는 그들을 공황 상태에서 말하려고 노력하지만, 아이가 붕괴의 늪에 빠지면 종종 숨을 쉬기 쉽습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그들이 안전하고 사랑 받았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편안함에 따라 그들에게 가까이 머물면서 이것을합니다.
나는 우울한 아이가 나올 수 있다는 것을 목격 한 시간을 잊어 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