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물

곡물

 

매일 먹는 곡물 제품의 절반 이상이 곡물로 구성되어야합니다.
이것은 전체 곡물이 섬유, 산화 방지제, 비타민 B, 철, 아연 구리 및 마그네슘과 같은 중요한 미네랄을 포함한 영양소로 가득 차 있기 때문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전체 곡물이 풍부한 균형 잡힌식이 요법은 뇌졸중, 심장 질환 및 2 형 당뇨병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체중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체중 조절에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또한 맛을 타협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식습관에 대해 믿는 신화입니다.
다음은 균형 잡힌 맛있는 메뉴 샘플입니다.
아침 식사 : 너트와 말린 과일을 가진 곡물 아침 시리얼.
점심 식사 : 닭 가슴살과 야채가 든 곡물면.
스낵 : 땅콩 버터가 든 곡물 크래커.
저녁 : 구운 닭고기와 볶은 롱 콩을 넣은 현미.
식사를 건너 뛰는 것, 특히 아침 식사는 장기적으로 체중 증가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으므로 좋은 방법은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이 기사는 Nestl Maggi에게 전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