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

우유

 

개요
젖소 우유는 많은 사람들에게 매일 필수 식품이며 수천 년 동안 지속되어 왔습니다. 아직도 인기있는 식품이지만 최근 연구에 따르면 우유가 신체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다른 연구는 유제품의 건강상의 이점을 지적합니다.
진실은 뭐니? 우유의 장단점에 대해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우유를 참을 수 없거나 마시면 안되는 경우 고려해야 할 몇 가지 대안도 있습니다.
우유에있는 영양소
우유는 전체 음식으로 간주되며 22 가지 필수 영양소 중 18 가지를 제공합니다. 전형적인 식단에서 칼로리 당 칼슘, 마그네슘, 인, 칼륨, 아연 및 단백질을 다른 음식보다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
244 g 당 영양소 권장량 (RDA)의 비율
칼슘 276 mg 28 %
엽산 12mcg 3 %
마그네슘 24 mg 7 %
인 205 mg 24 %
칼륨 322 mg 10 %
비타민 A 112mcg 15 %
비타민 B-12 1.10 mcg 18 %
아연 0.90 ㎎ 11 %
단백질 6 ~ 7 g (카세인과 유장) 14 %
또한 우유는 철, 셀레늄, 비타민 B-6, 비타민 E, 비타민 K, 니아신, 티아민, 리보플라빈을 제공합니다.
지방 함량은 다양합니다. 전체 우유는 다른 유형보다 많은 지방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포화 지방 : 4.5 그램
불포화 지방 : 2.5 그램
콜레스테롤 : 24 밀리그램
우유의 장점
식욕 조절
음주는 체중 증가 또는 비만과 관련이 없습니다. 유제품도 체중 감량과 관련이 없지만 식욕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013 년 연구에 따르면 유제품이 개인의 건강을 도우며 전반적으로 많이 먹는 지방을 줄였습니다.
뼈 개발
우유는 어린이의 체중과 골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유년기 골절의 위험도 감소시킵니다. 연구에 따르면 유제품 및 칼슘이 풍부한 식품을 많이 먹은 임산부는 뼈의 성장과 체중이 더 좋은 아기를 낳았습니다.
또한, 유치원 소녀들의 식단에 유제품을 더 추가하면 칼슘 보충제를주는 것보다 뼈 건강에 더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유는 또한 건강한 뼈, 치아 및 근육을 만들고 유지하는데 필요한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1 리터의 우유는 카세인과 유장 단백질을 35 그램까지 제공합니다.
뼈와 치아 건강
우유 한 잔에는 성인용 칼슘 요구량의 약 30 %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유에는 또한 칼륨과 마그네슘이 들어 있습니다. 이 미네랄은 건강한 뼈와 치아에 중요합니다.
유제품은 전형적인식이 요법에서 칼슘의 거의 50 %를 제공합니다. 유제품은 사람들이 전세계 칼슘 섭취량을 얻는 주요 원인이기도합니다.
대부분의 우유에는 비타민 D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강화 된 우유 한 잔에는 권장 일일 섭취량의 약 30 %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D는 신체의 칼슘과 인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합니다.
우유는 또한 충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더 많은 유제품, 칼슘, 비타민 D를 섭취하면 노인들의 치과 플라크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당뇨병 예방
제 2 형 당뇨병은 신체가 에너지를 위해 음식을 태우는 방법에 영향을줍니다. 당뇨병은 또한 심장 질환, 뇌졸중 및 신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우유의 유장 단백질이 성인의 제 2 형 당뇨병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이것은 우유 단백질이 혈당 균형을 향상시키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심장 건강
우유 지방은 심장병과 뇌졸중 예방에 도움이되는 HDL이라는 우수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우유는 칼륨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이 미네랄은 혈압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목초를 먹거나 풀을 먹이는 소는 더 많은 오메가 -3 지방산과 공액 리놀레산으로 우유를 만듭니다. 이 지방은 심장 및 혈관 건강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유의 부정적인 부작용
좌창
연구에 따르면 여드름을 앓고있는 청소년들이 저지방 또는 탈지 분유를 다량 마셨다 고합니다. 성인 여드름은 또한 유제품에 의해 유발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연구들은이 피부 상태를 탈지유와 저지방 우유에 연관 시켰지만, 전체 우유 나 치즈에는 연관성이 없었다. 이것은 우유에 탄수화물과 유장 단백질 때문일 수 있습니다.
기타 피부 상태
습진은 우유와 유제품을 포함한 일부 음식에 의해 악화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우유를 섭취하고 모유 수유를하는 어머니가식이 요법에 프로바이오틱스를 투여 한 결과 습진 및 기타 식품 관련 알레르기 반응 위험이 줄어들었다. 유제품은 또한 주사제를 앓고있는 일부 성인을위한 방아쇠 음식 일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어린이의 5 % 이상이 우유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그것은 습진과 같은 피부 반응을 일으킬 수 있으며, 산통, 변비 및 설사와 같은 위장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기타 심각한 반응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민증
whe 거리는 소리
호흡 곤란
피 묻은 의자
아이들은 우유 알레르기로 자랄 수 있습니다. 성인은 또한 우유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낙농 젖소에게 주어진 항생제는 우유 알레르기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뼈 골절
하루에 세 잔 이상의 우유를 마시면 여성의 골절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우유에 락토오스와 갈락토스라고 불리는 설탕 때문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고령자의 골다공증으로 인한 골절은 유제품, 동물성 단백질 및 칼슘을 많이 섭취하는 지역에서 가장 높습니다.

우유 및 기타 식품에서 나오는 과량의 칼슘은 전립선 암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우유 설탕은에 연결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