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선

건선

 

내 건선은 제가 10 세에 진단을 받았을 때 왼쪽 팔 꼭대기의 작은 지점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 순간 나는 내 인생이 어떻게 달라질 것인가에 대한 생각이 없었습니다. 나는 젊고 낙관적이었다. 나는 건선에 대해 듣지 못했고 이전에 누군가의 시체에 미칠 수있는 영향에 대해서도 들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바뀌기까지는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 작은 자리가 내 몸의 대부분을 덮기 위해 자랐고, 그것이 나의 피부를 점령하는 동안 그것은 또한 나의 삶의 많은 부분을 차지했다.
내가 어렸을 때, 나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세상에서 내 자리를 찾기 위해 애를 썼다. 내가 절대적으로 좋아했던 한 가지는 축구였다. 내가 세계 정상에 올라있는 것처럼 우리가 국가 챔피언십을 만들었고 너무나 자유롭게 느꼈을 때 나는 여자 축구 팀에 있다는 것을 절대로 잊지 않을 것이다. 나는 축구장을 뛰어 다니며 비명을 지르는 것을 생생하게 기억하며 자신을 완전히 표현하고 내 감정을 모두 빠져 나간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팀원이 있었고, 비록 내가 최고의 선수는 아니었지만, 나는 팀의 일원이되는 것을 정말 좋아했다.
내가 건선 진단을 받았을 때 그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내가 한때 사랑했던 것은 불안과 불편 함으로 가득한 활동이되었습니다. 나는 짧은 여름과 짧은 반바지에서 평온한 것에서 더운 여름 햇볕에 뛰어 다니면서 긴 옷과 레깅스를 입을 때까지 갔다. 그래서 사람들은 내가 본 것처럼 놀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잔인하고 가슴 아프다.
그 경험 후 나는 건선이 있었기 때문에 할 수없는 모든 것에 집중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모든 것을 할 수있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에게 분노했다. 내 조건에도 불구하고 삶을 즐기는 방법을 찾지 않고, 나는 많은 시간을내어 자신을 고립 시켰습니다.
이것들은 건선이 있었기 때문에 내가 할 수 없다고 생각했던 것들입니다.
1. 하이킹
내가 처음 하이킹을 갔을 때가 기억납니다. 나는 그것을 통해 얻었고 실제로 그것을 즐겼다는 사실에 경의를 표했다. 내 건선은 운동을 어렵게 만들었을뿐만 아니라 19 세의 나이에 건선 관절염으로 진단되었습니다. 건선 관절염으로 인해 고통 스럽기 때문에 절대로 다시 몸을 움직이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누구든지 내 몸을 움직이는 것과 관련된 일을하도록 요구할 때마다 나는 "절대적으로 그렇지 않다"라고 대답 할 것입니다. 하이킹을가는 것은 나를위한 서사적 인 업적이었다. 나는 천천히 갔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했다!
2. 데이트
예, 나는 지금까지 두려웠습니다. 나는 내 몸이 건선으로 덮혀 있기 때문에 아무도 나를 데이트하고 싶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틀 렸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혀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나는 또한 진실한 친밀감이 나를 위해서가 아닌 모두에게 도전적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 나는 사람들이 내 건선 때문에 나를 거부 할까봐 두려워했다. 내가 알지 못했을 때, 내가 데이트했던 사람도 그들에게 완전히 다른 것을 거부 할까 두려웠다.
3. 직업 유지하기
이것은 극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나에게는 매우 현실적이었습니다. 내 건선이 너무 약해서 육체를 간신히 움직일 수없는 약 6 년 동안의 내 삶이있었습니다. 나는 그 때 어떻게 일자리를 구하거나 심지어 일자리를 얻는 지 알지 못했습니다. 결국, 나는 내 자신의 회사를 만들었고, 그래서 내가 일할 수 있는지 없는지 내 건강에 지시하도록 내버려 두지 않았다.
4. 드레스 입기
내 건선이 심할 때, 나는 그것을 숨길 수있는 모든 것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내 피부를 진정으로 소유하고 내 비늘과 얼룩을 받아들이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내 피부는 완벽했기 때문에 세상에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나를 틀리게하지 마라, 나는 완전히 두려워했다. 그러나 그것은 믿어지지 않는 정도로 해방되었다. 나는 완벽 함을 잃고 너무 약해서 자신을 자랑스럽게 자랑스러워했다.
"예"라고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처음 엔 불편 함이 있었지만 분명히 그것에 대한 저항력이 있었지만, 나는 나 자신을위한보다 행복한 경험에 깊이 전념했습니다.
활동을 시도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가 생길 때마다 첫 반응은 "아니오"또는 "나는 병이 들었 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 없다"는 것이 었습니다. 나의 부정적인 태도를 바꾸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내가 그런 것들을 말했을 때 인정하고 그것이 사실인지를 탐구하는 것이었다. 놀랍게도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가 항상 대부분의 일을 할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많은 기회와 모험을 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