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옹 혜택

포옹 혜택

 

우리는 흥분, 행복, 슬픔, 또는 위로를하려고 할 때 다른 사람들을 안아줍니다. 포옹은 보편적으로 위안이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기분 좋게 만든다. 그리고 포옹은 우리를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과학자들에 따르면, 껴안기의 장점은 당신이 당신의 팔에 누군가를 붙잡을 때 당신이 얻는 따뜻한 느낌을 뛰어 넘습니다. 방법을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1. 포옹은 당신의지지를 보여줌으로써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이 자신의 삶에서 고통 스럽거나 불쾌한 것을 다루는 경우 포옹을하십시오.
과학자들은 다른 사람에게 만져서 지원하면 안락한 사람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고합니다. 위안을하고있는 사람의 스트레스를 줄일 수도 있습니다.
20 명의 이성애 커플에 대한 한 연구에서 남성에게는 불쾌한 감전이 주어졌습니다. 충격을받는 동안, 각 여성은 파트너의 팔을 잡았습니다.
연구자들은 스트레스와 관련된 각 여성의 뇌 부분이 활동이 감소한 반면 모성 행동의 보상과 관련된 부분은 활동이 더 많음을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그들을 위로하기 위해 사람을 안고있을 때, 우리의 두뇌 부분은 비슷한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2. 포옹은 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껴안기의 스트레스 감소 효과는 또한 건강을 유지하도록 작용할 수 있습니다.
400 명 이상의 성인에 대한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포옹은 사람이 아프게 될 확률을 감소시킬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더 큰 지원 시스템을 가진 참가자는 아플 가능성이 적었습니다. 그리고 더 큰 지원 시스템을 가진 사람들은 아프거나 지원 시스템이 거의없는 사람들보다 덜 심각한 증상을 나타냈다.
3. 포옹은 심장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포옹은 당신의 심장 건강에 좋을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서 과학자들은 약 200 명의 성인 그룹을 두 그룹으로 나누었습니다.
한 그룹에는 로맨틱 한 파트너가 10 분 동안 손을 잡고 20 초 동안 서로 껴안을 수있었습니다.
다른 그룹에는 10 분 20 초 동안 침묵 속에 앉아있는 낭만적 인 파트너가있었습니다.
첫 번째 그룹의 사람들은 두 번째 그룹보다 더 높은 혈압 수준과 심박수 감소를 보였다.
이러한 결과에 따르면, 애정 어린 관계가 심장 건강에 좋을 수 있습니다.
4. 포옹은 당신을 더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옥시토신은 과학자들이 때때로 "포옹 호르몬 (cuddle hormone)"이라고 부르는 우리 몸의 화학 물질입니다. 이는 우리가 포옹하거나 만지거나 다른 사람과 가까이 앉을 때 그 수준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옥시토신은 행복과 스트레스를 덜어줍니다.
과학자들은이 호르몬이 여성에게 강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옥시토신은 혈압과 스트레스 호르몬 인 노르 에피네프린의 감소를 유발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옥시토신의 긍정적 인 효과는 로맨틱 파트너와 더 나은 관계를 유지하고 포옹을 자주하는 여성에게서 가장 강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여성들은 또한 신생아를 가까이서 데리고있을 때 옥시토신의 긍정적 인 효과를 보았습니다.
5. 포옹은 두려움을 덜어줍니다.
과학자들은 터치가 자부심이 낮은 사람들의 불안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Touch는 또한 사망률을 생각하면 사람들이 스스로 고립되지 않도록합니다.
그들은이 경우에 무생물을 만지는 것조차도 테디 베어가 그들의 존재에 대한 사람들의 두려움을 줄이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6. 포옹은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일부 형태의 접촉은 통증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합니다.
한 연구에서, 섬유 근육통을 앓고있는 사람들은 6 차례 치료 터치 치료를 받았다. 각 치료는 피부에 가벼운 접촉을 필요로합니다. 참가자들은 삶의 질이 향상되고 통증이 감소한다고보고했습니다.
포옹은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또 다른 형태의 접촉입니다.
7. 포옹은 다른 사람들과 의사 소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대부분의 인간 의사 소통은 구두로 또는 표정을 통해 발생합니다. 하지만 터치는 사람들이 서로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있는 또 다른 중요한 방법입니다.
과학자들은 낯선 사람이 신체의 다른 부분을 만져 다른 사람에게 다양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표현 된 감정에는 분노, 두려움, 혐오, 사랑, 감사, 행복, 슬픔, 동정이 포함됩니다.
포옹은 매우 위안과 의사 소통 유형의 터치입니다.
얼마나 많은 포옹이 필요한가요?
가족 치료사 인 버지니아 사티르 (Virginia Satir)는 "생존을 위해 하루에 4 개의 포옹이 필요하며 유지 관리를 위해 하루 8 포그가 필요합니다. 성장을 위해서는 하루에 12 포옹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포옹을 많이하는 것처럼 들리지만, 많은 포옹이 충분하지 않은 것보다 낫다.
그럼, 최적의 건강을 위해 하루에 몇 번 포옹해야할까요? 최고의 과학에 따르면, 우리가 가장 긍정적 인 효과를 거두려면 최대한 많은 것을해야합니다.
불행히도 오늘날 대부분의 서구인, 특히 미국인은 접촉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상호 작용과 접촉을 줄임으로써 외롭고 바쁜 삶을 살아갑니다.
우리의 현대 사회 관습은 종종 사람들과 직접적으로 관련이없는 다른 사람들을 만지지 못하게합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조금 만지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따라서 자신에 대해 더 잘 느끼고 스트레스를 줄이며 의사 소통을 향상시키고 행복하고 건강 해지기를 원한다면 더 많은 포옹을하고 구하는 것이 좋은 장소 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