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체

편도체

 

그들은 처음으로 사람들이 파트너를 희생해서 예상치를 과장했을 때 진실만을 약간 늘렸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 위에 감정과 관련된 편도라고 불리는 뇌의 한 부분이 불을 붙였습니다.
그러나 실험이 진행됨에 따라 과장된 부분이 커졌으며 편도체의 반응이 줄어 들었습니다. 편도체에서의 활동 감소가 클수록 미래의 거짓말은 더 커졌습니다.
런던 대학 (University College London)의 연구 책임자 인 닐 가렛 (Neil Garrett) 연구원은 "이 연구는 부정직 한 행동이 반복 될 때 악화되는 최초의 경험적 증거라고 생각한다"며 "이 연구가 정서적 적응에 결부되어있다"고 말했다.
"같은 메커니즘이 위험 감수의 확대 또는 폭력적인 행동의 확대와 같은 모든 종류의 다른 단계적 확대의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Sharot 씨는 게임 속 거짓말을 할 때 가장 쉽게 거짓말을하는 경향이있어 상호 이익으로 인해 합리화가 쉬워 졌기 때문에 자신과 파트너를 도울 수 있다고 Sharot은 덧붙였다.
개렛 총재는 "부정 행위를 정기적으로 저지르는 잠재적 위험을 강조한 것으로 생각한다"며 "부정적인 감정적 반응을 재현 할 수있는 방법을 찾는 것과 같은 부정직을 막을 수있는 가능성을 제시한다" 그러한 행위들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