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적 운동

정기적 운동

 

정기적인 운동에서 지구력 훈련 및 이벤트로 이동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1.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결정하십시오.
2. 사람들을 참여 시키십시오. 전문가와 상담하거나 친구와 만나십시오.
3. 그것을 학습 경험으로 간주하십시오. 어쩌면 끝나지 않았거나 날씨가 교육 계획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이 악화 되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또한 어떤 운동에서 많은 운동으로 넘어갈 경우 점진적으로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5km에서 10km, 10km에서 절반 마라톤.
지구력 훈련 또는 심지어 강렬한 운동 정권은 신체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행사 후 및 운동 중 회복 및 치유를 돕는 사람들에게 어떤 조언을 주겠습니까?
나의 주요 충고는 챔피언처럼 자고, 챔피언처럼 훈련하고, 챔피언처럼 먹는다.
나는 주자뿐 아니라 수영 선수와 자전거 타는 사람과도 일을합니다. 이들 모두 공통점이있는 것은이 사람들이 세계적인 수준의 슬리퍼가되는 경향이 있다는 것입니다.
1 박 7 시간 이상이면 감염 가능성이 적어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